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일상/옴뇸뇸 후기

[간식] 자연공유 곤약 쫀득이 (feat. 쫀드기?쫀득이)

by 꿈꾸는나그네 2020. 3. 30.
반응형

요즘 재택근무를 하다 보니 집에서 먹을게 뭐가 있나 자꾸 냉장고를 열어보지만 과일 말고는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간식을 살까 고민하다가 쫀드기를 사다 놓고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어 쫀드기를 검색하다 보니, 곤약 쫀득이라는 게 있길래 살도 덜 찔 것 같고 해서 냉큼 구매해보았습니다.

성분도 비교해보니 과자만큼 나쁜 성분은 안 들어있고, 타사 제품보다 성분이 괜찮은 것 같아 보여서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다가 자연공유의 곤약 쫀득이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쫀득이가 뭐라고 이렇게 진지하게 비교한 것인지 ㅋㅋㅋ)

 

▶ 자연공유 곤약 쫀드기

- 20봉에 12,900원

- 기본맛, 말차맛, 사과맛

- 칼로리 : 1 봉당 120kcal

- 무방부제 제품!!! (냉장보관 필수)

- 원재료명 : 밀가루, 찰보리, 백설탕, 현미, 곤약, 물엿, 정제소금, 자몽종자 추출물 (이게 끝!!!!)

 

곤약쫀득이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포만감을 줘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곤약이 무려 8.5%가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한 봉지에 이렇게 두 개의 쫀득이가 들어있답니다.

 

저희 집은 인덕션이라 프라이팬에 구워보았습니다. 노릇노릇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살짝 구워서 먹으면 찰보리와 현미가 들어가서 그런지 뻥튀기 맛과 정말 흡사했어요. 그리고 살짝 단맛은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쫀득이 그 호박맛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 호박쫀득이 엄청 달달한 거를 좋아했어서 곤약쫀득이는 그렇게 달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잘 구운 쫀득이는 또 이렇게 찢어줘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곤약쫀득이를 오징어처럼 찢어서 질겅질겅 씹으면서 심심한 입도 달래고, 배고픔도 달래 보는 건 어떨까요?

 

건강한 아이들 간식, 어른들 간식, 다이어트 간식을 찾고 계시다면 곤약쫀득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