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일상/옴뇸뇸 후기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 위치한 골드오션 펜션 후기 (Feat.맛조개)

by 꿈꾸는나그네 2023.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블테기가 오래되네요.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정말 만족하면서 다녀온 태안의 골드오션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휴가를 국내로 떠나실 계획이 있다면 태안 여행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행 갈 때 청결도 같은 부분 때문에 항상 리조트나 호텔을 선호하는 편이라 이번에 큰 기대 없이 갔는데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만족하고 왔습니다.

 

 

주말 비수기 가격이라 14만원대 정도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펜션은 몽산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의 경우 펜션 앞에 굉장히 여러대를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골드오션펜션

 

위치 : 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포길 75-6 골드오션펜션 (신장리에 위치)
입실시간 : 15
퇴실시간 : 11

 

 

 

 

 

 

 

걸어서 3분 정도면 몽산포 해수욕장에 갈 수 있어서 위치는 아주 좋습니다.  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캠핑장이 많이 위치하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펜션이 씻기도 좋고 소음도 없어서 휴식하기에는 더 나은 것 같습니다.

 

 

특히 제가 묵은 방은 프리룸(원룸 형태)으로 2층에 위치해서 더 조용하더라고요 ㅎㅎ 대만족! 

제가 고양이를 무서워하는데 고기 구워먹을 때 고양이가 전혀 안 와서 좋았습니다.

 

 

 

 

프리룸 1호 객실 내부입니다. 네이버 리뷰를 보고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 된다는 글을 보고 사실 이곳을 선택했는데 정말 객실이 깔끔합니다. 특히 침구도요!!!! (침구 눅눅한 거 제일 싫어요)  

 

 

드라이기와 간단하게 술을 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에 욕조가 없긴 하지만 깔끔해서 화장실 청결도 만족했습니다.
특히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등 필요한 것들은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 비번도 친절하게 적혀있고요. 객실 앞에 바비큐를 구워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바베큐 숯불은 2만 원이고, 주문하면 저 테이블에 흰 비닐도 깔아주셔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총평 (5점 만점)

-  가격 : 5점 (비수기라 비싼 편은 아니었음)

- 위치 : 5점 ( 몽산포 해수욕장 도보 5분)

- 시설 : 5점 (리모델링 되어 무척 깔끔)

- 청결도 : 5점 (침구도 깨끗하고, 눅눅한 느낌이나 냄새 없음, 화장실도 깨끗~!)

 

저는 숙소로 오기 전에 맛조개 체험장 (진산리 어촌계)과 게국지를 먹고 장을 봐서 왔습니다.  게국지 맛집인지 모르고 갔다가 정말 맛있게 왔는데 자세한 내용은 다음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 돈 내산, 내 돈 내고 펜션 갔다 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