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일상/옴뇸뇸 후기

[고양일산 맛집] 장어 사냥 (feat.열무국수 꼭 드세요)

by 꿈꾸는나그네 2021.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초밥, 물회, 회, 조개구이 등 해산물 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장어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격대가 있어서 일 년에 두세 번 정도 먹으러 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장어구이는 숯불에 구워서 기름을 쫙뺀게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지난 주말 짝꿍이 복지포인트를 받아서 장어 맛집에 데려가 준다고 해서 같이 고양시 능곡에 있는 장어사냥이라는 장어구이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수로 89-1 (토당동에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건물은 1,2층 모두 사용하고 있고 규모가 큰 편입니다.

 

 

저희가 먹으러 간 시간은 여섯 시 반쯤이었는데 앞에 대기가 세 팀 정도가 있었지만, 아마도 아주머니들이 재빠르게 구워주셔서 인 것인지 아니면 규모가 커서인지 생각보다 대기가 길지 않고 5~1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앞 공간에는 차량이 가득 차서 밑에 공간에 제2 주차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다소 복잡한 느낌이었습니다.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장어와 지방에는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인 DHA와 EPA가 풍부하다고 하고 칼슘, 철분이 소고기보다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출입구 쪽에는 믹스커피와 아메리카노가 준비되어있으니 장어 먹은 후 입가심으로 커피도 마실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장어 진액도 판매한다고 되어있네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에 갔더니... 저녁식사시간 맞춰서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코로나인데... 좀 이른 시간에 덜 붐빌 때 올 걸 그랬다 하면서 후회했습니다. 코로나라서 걱정되시는 분들은 가실 때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먹으러 강화도나 동네 장어집은 장어 大 1마리당 5만 원 정도 하는 편이라 가격이 싼 편이라고 느껴졌습니다.

- 장어 大 1판 2마리 78,000원
- 장어 小 1판 2마리 58,000원
- 모둠 소시지 15,000원
- 장어탕 7,000원
- 비빔/물냉면 7,000원
- 열무국수 6,000원
- 장터국수 6,000원

 

 

저희는 두 명이 가서 장어 大 2마리 시키고,공깃밥 주문했습니다.

 

 

셀프바에 가시면 깻잎, 상추, 묵은지, 김치, 양파, 고추, 생각, 명이나물, 파채, 우거지국을 추가로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특히 우거지국이 우거지가 향긋하고 맛있더라고요. 따봉~

 

 

이 곳의 장점은 아주머니께서 장어를 기름이 쫙 빠지게 맛있게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비록 열무국수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장터국수도 맛있다고 하고 열무국수도 맛있다고 해서 둘 중에서 엄청 고민했는데 열무국수 먹고 너무 시원하고 개운해서 진짜 여기 열무국수 맛집이구나 하면서 감탄했습니다.

 

가실 분들은 마무리로 꼭!!!! 열무국수를 드세요~

 

이상으로 내 돈으로 내가 장어 사 먹은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